메뉴판 사진은 중간에, 중요한 정보들은 맨 아래쪽에 한 번에 정리해 놨습니다. :)
가족들과 서종으로 나들이를 자주 가는 편인데 오늘은 자주 가던 카페 말고 지나갈 때마다 궁금해했던 카페를 가봤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세련된 인테리어와 진열대의 베이커리 류가 눈을 사로잡아요.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빵도 많았고 직원분과 사장님이 굉장히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았습니다ㅎㅎ
금액대는 여타 대형 카페와 비슷한 금액입니다! 하지만 음료도 베이커리류도 다 맛있어서 높은 금액이어도 아깝다는 생각은 안 들더라고요. 특히 시그니처인 배롱베리 꼭 드셔보세요!! 은은한 단맛과 나무 향이 진하게 나는게 아주 특색 있는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커피류 디카페인 변경 시 추가금 없더라구요. ദ്ദി❁´◡`❁)
2층은 1층과 비슷하게 세련된 인테리어에 편안한 좌석들이 많았어요. 콘센트도 군데군데 있어서 컴퓨터를 사용하거나 핸드폰 충전에도 용이해 보였어요.사진에서도 보이듯이 사방이 통창으로 되어있어 답답함 없이 탁 트인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게 아주 좋았어요. 해가 떠있어도 아름답고 해가 져서 구름이 끼어도 예쁘더라고요. 3층은 그냥 텅 빈 옥상이라 따로 사진을 찍지는 않았는데 위에 올라가서 보는 뷰가 아주 예뻤습니다.
그리고 오늘 갔을 때 2층 화장실은 수리 중이라 0층 화장실을 사용했는데 화장실도 엄청 깔끔하고 냄새도 좋고 너무 좋았습니다. 근처 대형 체인점 카페를 가도 화장실에서는 항상 물 비린내가 났었는데 여기는 향긋한 향만 나서 정말 신기했어요!
※ 정리
주소 :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북한강로 1074
영업시간 : 월-금 10:00 ~ 22:00 / 토-일 09:00 ~ 22:00
주차 : 차량 14 ~ 15대 정도의 공간 있음. (주차선 기준 )
콘센트 : 벽 기둥과 좌식 좌석 쪽에 있음.
금액대 : 음료는 7,500 ~ 9,500원 ( 디카페인 변경 추가금 X )/ 베이커리는 2,000원대부터 9,000원까지 다양.